안녕하세요! Joy 입니다.
Apple의 Human Interface Guide를 해석해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두번째 문서인
Interface Essentials 문서를 한번 읽어보려고 해요! (직역하면 필수 인터페이스..
저번보다는 좀 짧은 느낌!
아, 파란색 글씨로 링크가 걸려있는 부분은 해당 컴포넌트 및 프레임워크에 대한 공식 문서로 이동합니다 !
그럼 시작해볼게요!
언제나 오류에 대한 지적은 환영입니다.
의역/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시 댓글로 살짝쿵 알려주세요 :)
Interface Essentials
Most iOS apps are built using components from UIKit, a programming framework that defines common interface elements. This framework lets apps achieve a consistent appearance across the system, while at the same time offering a high level of customization. UIKit elements are flexible and familiar. They’re adaptable, enabling you to design a single app that looks great on any iOS device, and they automatically update when the system introduces appearance changes. The interface elements provided by UIKit fit into three main categories:
대부분의 iOS 앱은 공통 인터페이스 요소를 정의하는 프로그래밍 프레임워크인 UIKit의 구성요소를 사용해서 구축됩니다. 이 프레임워크를 통해 앱은 시스템 전체에 걸쳐 일관된 모양을 갖추는 동시에 수준 높은 사용자 정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UIKit 요소는 유연하고 친숙합니다. 그들은 적응령이 뛰어나서 어떤 iOS 기기에서도 잘 어울리는 앱을 설계할 수 있으며, 그들은 시스템이 모양을 바꾸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UIKit에서 제공하는 인터페이스 요소는 크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Tell people where they are in your app, provide navigation, and may contain buttons or other elements for initiating actions and communicating information.
바
사람들에게 앱에서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고, 탐색을 제공하며 작업을 시작하고 정보를 전달하는 버튼이나 다른 요소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Contain the primary content people see in your app, such as text, graphics, animations, and interactive elements. Views can enable behaviors such as scrolling, insertion, deletion, and arrangement.
뷰
텍스트, 그래픽, 애니메이션, 상호작용 요소 (대화형 요소)들 같이 사람들이 앱에서 보는 기본적인 요소들을 포함합니다. 뷰들은 스크롤링, 삽입, 삭제, 정렬 등의 동작을 수행할 수 있게 합니다.
Initiate actions and convey information. Buttons, switches, text fields, and progress indicators are examples of controls.
컨트롤
작업을 시작하고 정보를 전달합니다. 버튼, 스위치, 텍스트 필드 그리고 진행률 표시기가 컨트롤의 예입니다.
In addition to defining the interface of iOS, UIKit defines functionality your app can adopt. Through this framework, for example, your app can respond to gestures on the touchscreen and enable features such as drawing, accessibility, and printing.
iOS의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 것 외에도 UIKit은 앱이 채택할 수 있는 기능을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이 프레임워크를 통해 다신의 앱은 터치 스크린의 제스처에 응답해서 그리기, 접근성, 프린팅과 같은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iOS tightly integrates with other programming frameworks and technologies too, such as Apple Pay, HealthKit, and ResearchKit, enabling you to design amazingly powerful apps.
iOS는 애플페이, HealthKit, ResearchKit 과 같은 다른 프로그래밍 프레임워크와 기술들과도 긴밀하게 통합되어 당신이 놀랍도록 강력한 앱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오늘은 뭔가 UIKit이 제공하는 기능, 컴포넌트들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룬 것 같죠?
iOS를 개발하는 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UIKit!
우리 항상.. import UIKit 해주잖아요.. ㅎㅎ
하 뭔가 읽으면 읽을수록 아는게 없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ㅠㅠ..
그래도 열심히 해볼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출처 ]
https://developer.apple.com/design/human-interface-guidelines/ios/overview/interface-essent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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